나는 내일 더 찬란하게 빛나는
부천대인입니다.
중요부천대학교 LINC+ 사회맞춤형학과 중점형 5차년도 교육환경(현장미러형) 기반 구축 건축공사
부천대학교 공고 제2021-17호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견적건명 부천대학교 LINC+ 사회맞춤형학과 중점형 5차년도 교육환경 기반 구축 건축공사 공사면허 실내건축공사업 공사범위 부천대학교 한길관, 공학관, 꿈집 계약방법 지역제한, 총액계약, 청렴계약 견적서제출 현장방문일 (개별현장방문) 2021.08.13.(금)~2021.08.19.(목) 서류등록마감 (참가등록) 2021. 08. 19.(목) 18:00 견적제출마감 (서류심사 통과업체) 2021. 08. 20.(금) 15:00 공사 기한 착공 : 2021. 08. 23.(월) 준공 : 2021. 09. 17.(금) 참고사항 내역 확정을 위한 개별 현장방문 필수(미방문시 접수 무효, 개별현장방문)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구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사업자 다. 공고일 전일부터 계속하여 주된 영업대리점(본사 및 A/S지점)이 경기도, 인천시, 서울시 내에 있는 업체 라. 최근 3년간 대학이상 교육시설 2억원 이상 동종의 단일공사 실적을 갖춘 업체 마. 다음에 해당되지 않은 사업자 1) 공고일 기준 1년 이내에 우리대학교에서 발주한 공사의 시공사로서 지체상금을 납부한 사실이 있는 사업자. 2)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사업자. 3. 현장설명(개별현장방문으로 생략) 가. 현장 방문은 2021년 8월 13일(금)부터 8월 19일(목)까지 가능.(방문시 연락) (시간은 9시부터 18시에 한함. 단, 사전통보 시 변경 가능.) 나. 낙찰자는 견적 누락 된 부분이나 물량 증가에 대해서 계약금액 변경을 요청할 수 없으니, 견적 제출 전 현장 방문으로 견적 검토 필수. 4. 제출서류 가. 견적서(내역서 포함) 1부. (서류승인 후 견적제출 마감 전 까지) 나.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부. (서류마감 전 까지) 다. 사업자 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서류마감 전 까지) 라. 공사업 면허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서류마감 전 까지) 마. 실적증명서 사본(협회증빙자료 또는 계약서/세금계산서)(원본대조필) 1부. (서류마감 전 까지) * 낙찰 된 업체는 계약 시 부천대학교 개인정보보호에 관련 된 서류를 필수로 제출 5. 견적의 무효 : 본 대학 물품조달 및 계약규정 제33조에 의한 입찰참자가격이 없는 자의 제출 등 6. 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은 구매조달시스템(http://www.ebiz4u.co.kr)에서 전자입찰방식으로 진행 나.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ebiz4u.co.kr)에 제출 마감일시 까지 반드시 회원가입 및 참가등록을 완료(2021.08.19. 목 18:00까지)하여야 응찰이 가능 7. 낙찰자 결정 가. 미공개 기초금액에서 산정 된 예정가격의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견적금액이 기초금액을 초과 시 재공고)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 방식으로, 15개의 예비가격 중(기초금액의 ±2% 범위)투찰 시 가장 많이 추첨(업체당 2개 추첨)된 4개를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나. 공고문에 안내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계약법 및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결정 ※ 낙찰자는 계약시 견적서 검토/협의(공사내역 추가 등)를 통해 금액이 변동 될 수 있음 8.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사업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할 것이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한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사업의 견적제출은 내역서(산출포함) 및 VAT를 포함한 금액임. 나. 본 사업에 대한 견적서는 현장방문을 참고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다. 견적자는 본 사업에 대한 필요한 모든 사항을 견적 제출 전에 모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된 사항의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다. ※ 모든 자재는 고품질의 KS규격에 맞는 제품 사용을 원칙으로 하며 KCSC표준시방서를 따른다. 라. 제출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물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견적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 할 수 없다. 마.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대상에서 제외되며,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된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대학교 행정지원처 시설관리팀(032-610-0643)으로 문의 요함.
대학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