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일 더 찬란하게 빛나는
부천대인입니다.
중요2021학년도 2차 실험실습 물품 학과 재료 구매
부천대학교 제2021구6호 2021학년도 2차 실험실습 물품 학과 재료 구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견적건명 2021학년도 2차 실험실습 물품 학과 재료 구매 계약방법 수의계약(2인 이상 견적) 제한적 최저가 낙찰제 등록방법 이메일 견적서 제출 등록게시일시 2021. 8. 10.(화) 10:00∼ 등록마감일시 2021. 8. 17.(화) 11:00까지 개찰일시 2021. 8. 17.(화) 14:30 이후 개찰장소 입찰집행관 PC 견적등록 안내 ∙ 등록기간 : 2021. 8. 10.(화) 10:00 ∼ 8. 17.(화) 11:00 ∙ 등록방법 : 입찰집행관 이메일 주소로 견적서 송부 (sodam@bc.ac.kr) ※ 현장설명회는 공고문 및 규격서로 대체하며, 위의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시 재공고 및 안내 ∙ 공고문의 : 032-610-0622 2. 견적 제출 방법 ◦ 지역제한, 총액계약, 청렴계약, 경쟁계약, 수의(총액)견적에 의한 계약입니다. ◦ 공고에 안내 된 등록기간에 이메일로 제출한 견적서만 인정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8조 및 동법 시행령 제16조, 제26조, 제30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긴급에 따른 수의계약 및 소액수의계약 등의 집행” 방법을 적용합니다. 3. 견적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 규칙 제14조의 자격이 동일한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에 의한 부정당사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자 ◦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경기·인천 인 업체 ◦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인 기업 혹은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제1호에 따른 여성기업 4. 선정절차 및 낙찰자 결정방법 ◦ 견적 공고 ⇨ 견적서 제출 등록 ⇨ 개찰 실시 ⇨ 계약 우선순위 낙찰자 발표 ⇨ 낙찰자 선정(계약체결) ⇨ 구매 실시 ◦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계약 체결 시 제출해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이행해야 함 5. 견적 참가자 유의사항 ◦ 견적 참가자는 견적참가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등록에 참가하여야 함 ◦ 제출된 견적서는 변경하거나 취소 할 수 없음 ◦ 개찰결과 및 세부내용에 관하여 공개하지 않으며, 공고문에 안내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계약법 및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결정 ◦ 입찰집행관 담당 이메일로 견적서만 제출(제출시 이메일에 사업자명, 담당자명, 연락처 필수 기재) ◦ 견적서 양식은 별도로 없으며 규격서의 내용을 참조하여 견적서 제출 6. 낙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7. 입찰보증금 ◦ 해당 없음 8. 계약 체결 서류 ◦계약체결일시 : 2021. 8. 18.(수) 16:30 부천대학교 밀레니엄관 6층 경영지원팀 ①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②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③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부천대학교 130-82-00011 ④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사업자) 혹은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사업자) ⑤ [서식1] 수의계약체결 확약서 ⑥ [서식2] 청렴·공정 계약이행 서약서 ⑦ [서식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⑧ [서식4] 사용인감계
대학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