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도우미

수시/정시

2020학년도 수시 합격자 등록확인예치금 환불 안내

작성일 : 2019-12-13

작성자 : 관리자

hit : 13803

2020학년도 수시(1차, 2차) 합격자 등록확인예치금 환불 안내

 

 

 환불 신청 안내

 1. 환불 신청은 인터넷으로만 신청가능하며 부천대학교에 환불을 신청 완료한 시점부터 불합격으로 처리되며 후순위자에게 연락을 하게 

    되므로 취소 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2. 환불 신청 기간

    - 2019년 12월 14일(토) 11:00 ~ 12월 23일(월) 11:00

    - 토,일요일은 신청만 가능하며, 환불 업무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 환불신청은 입학홍보처로 전화문의 바랍니다.(032-610-0700)

 

 3. 환불 처리 시간 

    - 당일 14:30 까지 신청완료 한 경우 ​ 당일   16:00 입금 예정

    - 당일 14:30 이후 신청완료 한 경우 ​ 다음날 16:00 입금​ 예정

 

    - ☞☞☞ 수시1차 환불사이트 바로가기

 

    - ☞☞☞ 수시2차 환불사이트 바로가기 

 

 ※ 환불계좌는 원서접수 시 등록하신 계좌입니다. (등록금 고지서의 납부용 가상계좌가 아닙니다.)

 

 환불 절차

Step1

Step2

Step3

Step4

Step5

Step6

 유의사항 안내

로그인

(생년월일, 수험번호, 

이름, 환불계좌) 

본인인증절차

(SMS, Email) 

환불신청 

신청내역확인 

담당자 확인 후

환불 진행 

 

 환불 계좌 수정 및 등록 안내

  ​​1. 환불계좌 확인 및 수정

  - 부천대학교 홈페이지에 링크된 환불계좌 수정 사이트에서 환불계좌 확인 및 수정 가능 
  - 수험번호, 생년월일, 환불계좌번호, 지원자명을 입력해서 로그인 후 수정 가능 
  - ☞☞☞ 환불계좌 수정 사이트 바로가기


 2. 환불계좌를 미등록한 경우 

  ① 지원자 본인계좌로 등록하는 경우 : 신분증 사본, 통장 사본  팩스 전송 (입학홍보처 Fax : 032-610-0599)
    -> 입학홍보처에 전화로 확인 요청(032-610-0700~2) 

    -> 본인이 환불계좌 수정 사이트 에서 등록 확인
 

  ② 지 원자 가족계좌로 등록하는 경우 : 신분증 사본, 통장 사본, 등본(가족관계표시 필수)  팩스 전송 (입학홍보처 Fax : 032-610-0599)
    -> 입학홍보처에 전화로 확인 요청(032-610-0700~2) 

    -> 본인이 환불계좌 수정 사이트 에서 등록 확인

  ③ 본인 또는 가족이 아닌 사람의 계좌인 경우 : 등록불가 


 ​